신한 시니어 교통지원금(선착순)

Advertisements

60세 이상 신한 시니어 교통지원금 안내

신한은행이 민생금융을 위한 자율프로그램의 한 부분으로 ‘신한 60+ 교통지원금 사업’을 추진 합니다. 60세 이상의 시니어 고객들을 위해 교통지원금을 지원하며 선착순으로 제공되니 신속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한 시니어 교통지원금 혜택 소개

60세 이상의 고객들에게 교통비를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신한은행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해당 고객들 중 신한카드 결제계좌를 신한은행으로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자는 매월 1만원씩 최대 5만원까지 교통지원금을 제공합니다.

이는 신한은행의 노년층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여 노후 생활의 편의를 도모하는 데에 목적이 있습니다.

참여 조건

신한 60+ 교통지원금 사업의 참여 조건은 간단합니다. 1964년 12월 31일 이전에 출생한 모든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해당 조건에 부합하는 모든 분들이 참여 가능합니다.

또한, 신한카드 결제계좌를 신한은행으로 등록하는 것이 필요하며, 선착순 6만 명에게 매월 1만원씩 지급되며 최대 5만원까지의 교통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

지원금 신청은 매우 간편합니다. ‘신한 SOL뱅크’ 모바일 어플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교통지원금을 신청하면 됩니다.

또는, 신한은행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셔도 가능합니다. 지원금은 대중교통, 코레일, 하이패스 등 교통 관련 비용으로 사용 가능하며, 매월 1만원 이상 사용 시 익월 7일에 결제계좌로 캐시백이 입금됩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

노인일자리 여기 홈페이지 (시니어 일자리 정보 사이트) 사용메뉴얼

기간 및 유의사항

한 번 교통지원금을 신청하면 올해 12월까지 매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신한카드 결제계좌가 타행에 있는 경우, 교통지원금 신청과 동시에 결제계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은 민생금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신한 60+ 교통지원금 사업’은 고령층 고객들의 노후 생활 편의를 위한 소중한 혜택입니다.

신한은행의 ‘신한 60+ 교통지원금 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영업점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원금 신청 기간은 5월 말까지로 한정되어 있으며, 선착순으로 지급되기 때문에 빠른 신청이 권장됩니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안내(shinhan.com/hpe/index.jsp#902304010000)

Advertisements

Leave a Comment